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결혼에 진심' 호감도 투표 '플라워 룸' 종료 예고? 일동 멘붕!

입력 2022-12-07 10: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결혼에 진심' 호감도 투표 '플라워 룸' 종료 예고? 일동 멘붕!

얽히고설킨 러브 시그널에 결심남녀들의 마음이 또다시 요동친다.

내일(8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러브타운을 뒤흔들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의 해수욕장 나들이와 1차 최종선택 전 마지막 호감도 투표 '플라워 룸'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결심남녀들이 '1:1 캠핑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연애관 및 결혼에 대한 로망을 공유하면서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갔다. 또한 김준연, 정경모가 인기녀 정윤비를 향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해 이들의 연애노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내일(8일) 방송에서는 10인의 결심남녀가 시원한 물놀이와 설레는 짝 피구 대결에 나선다. 앞서 이들은 숨겨왔던 진심을 확인하고 엇나간 인연의 씁쓸함도 마주했던 만큼 은근한 눈치싸움과 아슬아슬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아드레날린을 치솟게 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물놀이를 마치고 모두가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있는 와중에 한 결심남의 조심스러운 움직임이 포착된다. 마음에 둔 결심녀에게 남몰래 데이트를 신청하는가 하면 집안부터 연봉까지 현실적인 조건들도 모조리 공개한다고. 과연 그의 새로운 정보가 결심녀의 마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모두를 놀라게 한 '플라워 룸' 종료 소식도 전해진다. 결심남녀들은 예상치 못한 공지에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호감도를 알 수 있는 마지막 선택에 신중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첫 번째 최종 선택을 이틀 앞두고 있는 가운데 운명적인 걸음을 함께할 커플은 누가 될지 호기심이 끓어오른다.

결심남녀들의 복잡한 러브라인이 그려질 JTBC '결혼에 진심'은 내일(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결혼에 진심' 4MC, 쌍방통행 커플 탄생에 박수갈채 쏟아내 '결혼에 진심' 성시경 "좋은 기술입니다" 결심녀의 돌발 스킨십 '결혼에 진심' 결심남녀 10인 정보 전체 공개! 후폭풍 불어닥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