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연석-문가영, 설렘 담긴 투 샷으로 '사랑의 이해' 준비 완료!

입력 2022-12-05 1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연석-문가영, 설렘 담긴 투 샷으로 '사랑의 이해' 준비 완료!

유연석과 문가영의 심쿵 모멘트가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에서 가장 불안전한 감정이라는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감정선을 그려낼 유연석(하상수 역), 문가영(안수영 역)의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멜로 지수를 높이고 있는 것.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인물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를 탄생시켰던 조영민 감독이 한층 더 깊어진 멜로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짙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멜로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한 유연석, 문가영의 만남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이들은 사랑을 대하는 관점이 서로 다른 하상수(유연석 분)와 안수영(문가영 분)의 미묘한 관계를 리얼하게 표현하며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유연석, 문가영의 모습이 담긴 투 샷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사람 사이에 피어오르는 몽글몽글한 감정이 포착된 것. 나란히 일을 배우며 서로를 향한 마음이 커져 가는 두 청춘남녀의 초근접 시선 교차가 심장박동을 고조시킨다.

치열한 사회생활을 마친 뒤 유니폼을 벗은 이들에게서는 짧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처럼 알콩달콩한 기류가 느껴진다. 함께 길을 걸으며 서로를 바라보는 두 남녀의 눈빛과 미소에 애정이 서려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일렁이게 한다. 이렇게 같이 있는 모습만 봐도 연애 의지를 샘솟게 만드는 유연석과 문가영이 빚어낼 로맨스 시너지가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사랑으로 계급을 나눈 하상수와 안수영의 갈등 이 펼쳐졌던 터. 자라온 환경과 현재의 상황, 그리고 사랑을 바라보는 시각도 저마다 다른 만큼 두 사람 사이 팽팽한 이해(利害) 차이를 예감케 한다. 과연 하상수와 안수영이 계급을 뛰어넘어 서로의 사랑을 오롯이 이해(理解)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유연석, 문가영이 써 내려가는 '멜로의 정석'으로 올겨울 모두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오는 12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사랑의 이해' 정가람, 순수 청년 정종현 역으로 인생캐 경신 예고 '사랑의 이해' 금새록, 내추럴 본 금수저의 직진 본능 예고! '사랑의 이해' 유연석-문가영-금새록-정가람은 지금 연애 중!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