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적수 없는 '재벌집 막내아들', 통합 콘텐트 랭킹 1위

입력 2022-12-05 08: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벌집 막내아들' 포스터'재벌집 막내아들' 포스터
JTBC 금토일극 '재벌집 막내아들'이 11월 4주 차 통합 콘텐트 랭킹 1위에 올랐다고 OTT 통합검색 및 콘텐트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5일 발표했다.

지난주에 이어 '재벌집 막내아들'이 1위에 올랐다. 주 3회 편성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이다. 회귀를 소재로 한 빠른 전개와 휘몰아치는 반전,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을 비롯한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매회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2위는 박찬욱 감독, 박해일·탕웨이 주연의 영화 '헤어질 결심'이다. 정상에서 추락한 한 남자의 변사 사건을 맡은 형사 해준과용의선상에 오른 사망자의 아내 서래의 이야기로, 지난 6월 29일 개봉 이후 수많은 팬들의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3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웬즈데이'가 차지했다. 아담스패밀리의 장녀 웬즈데이 아담스가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입학해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가진 팀 버튼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어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4위에 자리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이다.

tvN 토일극 '슈룹'이 한 계단 하락해 5위에 머물렀다. '슈룹'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 사극으로, 지난 4일 16화로 막을 내렸다.

통합 콘텐트 랭킹은 OTT 서비스 내의 콘텐트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순위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