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X신현빈X박지현,뒤엉키는 관계

입력 2022-12-03 13: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X신현빈X박지현,뒤엉키는 관계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를 둘러싼 관계가 요동친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장은재, 제작 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3일 엇갈린 인연의 한가운데 선 진도준(송중기 분), 서민영(신현빈 분), 모현민(박지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이들 세 사람의 감정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순양을 완전히 손에 넣기 위한 진도준의 치열한 움직임이 펼쳐졌다. 진양철(이성민 분)이 비자금을 조성하기 위해 자신의 어머니(서정연 분)를 비롯한 서민들을 희생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진도준. 복수의 계기가 더욱 확고해진 가운데 그는 순양의 앞길을 가로막으려 새서울타운 사업에 뛰어들었다. 계획대로 진성준과 순양건설을 저지하고 사업권을 따내는 데에 성공했지만, 곧 진양철의 반격이 이어졌다. 검찰을 동원해 오세현(박혁권 분)을 잡아들인 것. 이에 마침내 이루어진 '미라클 대주주' 진도준과 '순양제국 황제' 진양철의 맞대면은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다음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진도준은 오직 순양을 무너뜨리기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달려왔다. 그 과정 속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신했던 서민영은 홀로 상처 입었고, 진도준은 자신의 '자격'을 이야기하며 그를 떠나보내야만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다시금 엇갈린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안타까움을 더한다. 서민영과의 추억이 담긴 카페에 쓸쓸히 선 진도준과, 그가 떠난 자리에 뒤늦게 나타난 서민영. 두 사람의 얼굴에 스치는 감정들이 복잡한 속내를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진도준과 모현민 사이 기묘한 분위기도 포착됐다. 모현민은 앞서 진성준과의 정략 결혼을 물리고 진도준을 새로운 '주인공'으로 세우고자 했던 바. 과연 그의 새로운 시나리오가 실현될 수 있을지도 궁금해진다.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진은 "싸움을 멈출 수 없게 된 진도준에게는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과연 자신의 목표를 위해 누구를 파트너로 선택할 것인지, 그의 감정과 이성이 어디로 향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7회는 오늘(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vs 이성민, 교차하는 희비! '재벌집 막내아들' 반환점 앞둔 승계 싸움, 폭발하는 욕망의 순양가 '재벌집 막내아들', 홍콩 등 亞 주요 국가 OTT 1위 싹쓸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