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랑의 이해' 정가람, 순수 청년 정종현 역으로 인생캐 경신 예고

입력 2022-12-02 10: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랑의 이해' 정가람, 순수 청년 정종현 역으로 인생캐 경신 예고

배우 정가람이 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순수 청년 정종현 역으로 인생캐릭터를 경신할 예정이다.

오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를 탄생시켰던 조영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정가람은 극 중 어리고 훈훈한 외모에 노력만 하면 뭐든 해낼 수 있다는 일념을 가진 KCU은행 영포지점의 청원 경찰이자 경찰 공무원 고시생 정종현 역으로 분한다. 손에 든 것은 없지만 성공이라는 꿈과 희망을 품은 채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공부에 매진하는 성실함은 물론 주어진 일은 최선을 다해 끝마치는 열정적인 청년이다.

그의 열정은 바쁜 일상 속에 선물처럼 다가온 설렘 앞에서 더욱 불타오른다. 동경의 대상에서 가슴 떨리는 사랑이 되어버린 사람에게 어울리는 남자가 되고 싶다는 새로운 꿈이 생긴 것. 하지만 무거운 현실의 벽이 정종현(정가람 분)의 어깨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짓누르면서 한 줄기 빛과 같던 사랑을 갚아야 하는 빚처럼 느끼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랑이 빚이 되기 전 꾸밈 없이 올곧은 애정으로 가득한 정종현의 미소가 담겨 있다. 은행에서 일을 하고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는 와중에도 그의 시선은 마음에 품은 상대를 향해 빛나고 있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토록 뜨겁게 반짝이던 정종현의 순정이 어느 순간부터 빚이 되어버린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현실의 장애물을 딛고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정종현 캐릭터로 보는 이들의 감정을 일렁이게 만들 정가람과의 만남도 기다려진다. '사랑의 이해' 제작진은 "매사 최선을 다하는 정종현 역을 특유의 단단한 에너지로 정직하게 그려내는 정가람의 모습에 제작진도 빠져들고 있다"며 "올겨울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연하남 정종현의 패기를 제대로 보여줄 것"이라고 전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중한 연하남의 매력으로 모두를 심쿵하게 할 정가람의 연기 변신은 오는 12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사랑의 이해' 금새록, 내추럴 본 금수저의 직진 본능 예고! '사랑의이해' 유연석·문가영·금새록·정가람, 사내연애 시작 '사랑의 이해' 문가영, 외유내강 은행 여신으로 돌아온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