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케이블TV 방송 VOD 1위

입력 2022-11-30 10: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벌집 막내아들' 포스터'재벌집 막내아들' 포스터
JTBC 금토일극 '재벌집 막내아들'이 방송 VOD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홈초이스가 30일 전했다.

홈초이스는 이날 LG헬로비전, SKB,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14개 채널의 케이블TV '11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방송 VOD 순위에서 서비스 시작과 함께 1위에 올랐다.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은 비자금 문제로 죽음을 당한 재벌가 비서 송중기(윤현우)가 총수 일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다시 태어나 복수를 펼치는 판타지 드라마다.

2위부터 5위까지는 차례대로 '슈룹', '소방서 옆 경찰서', '나는 솔로', '용감한 형사들 2'로 나타났다.

또한, 금주 순위에서는 영화 '공조 2: 인터내셔날'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 역시 영화 VOD 1위를 차지하며, 5주 연속 정상에 머무르게 됐다.

DC 히어로 무비 '블랙 아담'은 2위였다. 3위는 이성민과 남주혁 주연의 처절한 친일파 복수극인 '리멤버'다. 이어 4위는 늑대사냥이, 5위는 '범죄도시 2'가 차지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