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컴백 디데이 포스터 있지(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새 미니앨범 '체셔(CHESHIR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ITZY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 '체셔(CHESHIRE)'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신보는 올해 7월 발매된 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8위를 기록한 미니 5집 '체크메이트(CHECKMATE)'에 이은 작품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컨셉트 필름·티저 사진·트랙리스트·트랙 스포일러·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트를 차례로 공개하고 역대급 비주얼·음악·퍼포먼스를 예감케 했다. 그중 타이틀곡 '체셔'의 묵직한 비트·세련된 사운드는 청량함을 머금은 전작 '스니커즈(SNEAKERS)'와는 또 다른 에너지를 품고 있어 열렬한 반응을 이끌었다.
여기에 고퀄리티 퍼포먼스도 준비 완료됐다. 있지는 컴백 당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타이틀곡 '체셔'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손으로 입꼬리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부터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까지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있지는 "보이는 것 그대로 날 믿어봐"라는 신곡 가사처럼 완성도 높은 무대와 꽉 찬 새 앨범 활동으로 K팝 대세 걸그룹의 눈부신 존재감을 재입증할 계획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