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음메페'가 온다! 황희찬 출격할 듯…이강인도 출전 기대

입력 2022-11-27 18:18 수정 2022-11-27 20: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드디어 내일(28일) 밤, 우리 대표팀은 또 한번 운명의 경기를 갖습니다. 빠른 공격력을 갖춘 상대, 가나의 전력이 만만치 않지만 1차전에서 얻은 자신감으로 우리 대표팀은 더 똘똘 뭉치고 있습니다. 

정원석 기자입니다.

[기자]

원을 만들어 몸을 푸는 우리 선수들.

햄스트링 부상으로 첫 경기에 빠졌던 황희찬 선수가 우람한 허벅지를 뽐냅니다.

가볍게 선수들과 공을 주고 받으며 호흡을 맞춥니다.

틈틈이 사이클 기구를 타며 몸 상태를 끌어올리기도 합니다.

축구협회 측은 소셜미디어에 '우리 황소 달립니다'라며 황희찬이 출전가능한 상태임을 알렸고 팬들은 '음메페'라며 황 선수의 빠른 발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습니다.

이강인 선수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손흥민 선수와 조를 이뤄 한발로 균형을 이루며 공을 터치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시종일관 웃음기가 가시지 않는 게 다음 경기에 대한 긴장감보단 출전에 대한 기대로 가득찬 분위기였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벤치를 지킨 권창훈 선수는 가나의 빠른 돌파 능력을 눈여겨 봤다고 말했습니다.

[권창훈/축구대표팀 : (가나팀에) 빠른 선수들이 있고 1:1 능력이 있는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우리 대표팀은 가나를 반드시 이겨야만 16강 진출이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투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28일 가나전…'족집게 예언' BBC 서튼 "한국이 이긴다" 가나전도 이들을 주목…월드컵 '첫 무대'서 빛난 선수들 이강인 투입에 술렁, 고딘의 한탄…우루과이전 '비하인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