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찬2' 어쩌다벤져스, 대표팀 다녀간 카타르 맛집서 '국대급 먹방'

입력 2022-11-25 12: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뭉찬2' 어쩌다벤져스, 대표팀 다녀간 카타르 맛집서 '국대급 먹방'

'어쩌다벤져스'가 국가대표급 먹방을 예고, 벌써부터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27일(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뭉쳐야 찬다 IN 카타르' 2편이 공개되는 가운데 감코진(감독+코치진)도 깜짝 놀란 '어쩌다벤져스' 최강 '먹짱'이 탄생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카타르 전통시장 수크 와키프에서 축구 레이스를 마친 '어쩌다벤져스'는 현지식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으로 향한다. 2016년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팀이 200인분을 먹고 간 카타르 현지 맛집에서 양갈비와 로컬 푸드를 즐기는 것.

'어쩌다벤져스'는 중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샐러드와 팔 길이만한 초대형 사이즈의 아랍 전통 빵 쿠브즈, 육즙이 살아있는 양갈비 구이를 즐기며 행복한 식사를 한다. 그중에서도 이대훈은 양갈비와 잘 어울리는 조합을 추천하며 '먹잘알'의 면모를 보여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양고기에 진심인 모태범 역시 양고기 먹는 법 전수부터 양갈비를 무한 공략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고. 대부분의 멤버가 식사를 마친 와중에도 모태범의 먹방쇼는 끝나지 않았으며 무려 양갈비 30개를 돌파, '먹짱'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카타르 현지 첫 번째 경기에서 '카타르 캣츠'를 상대로 7 대 1 대승을 거두며 첫 해외 원정 경기 승리, 최다 득점, 임남규의 첫 포트트릭 달성까지 새 역사를 쓴 '어쩌다벤져스'가 두 번째 경기 상대를 만난다. 과연 '어쩌다벤져스'는 기세를 이어 또 한 번 승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축구 레이스, 양갈비 먹방, 카타르 현지 팀과의 두 번째 경기까지 알찬 재미를 선사할 JTBC '뭉쳐야 찬다 2'는 오는 27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