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이티즈, 日 미니 3집 '패러다임' 30일 0시 발매

입력 2022-11-23 21: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이티즈 에이티즈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미니 3집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앨범 전곡 프리뷰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에이티즈의 일본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의 프리뷰 콘텐트가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은 앨범 전체 트랙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메들리로 흘러나오며, 이에 앞서 공개했던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속 에이티즈의 비하인드를 담아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해당 프리뷰는 앨범의 포문을 여는 '인트로 : 사이렌(Intro : Siren)'부터 일본 오리지널 곡인 '패러다임(Paradigm)', 지난 7월 한국에서 발매한 '사이버펑크(Cyberpunk)'와 '뉴 월드(New World)'의 일본어 버전, 일렉 기타 사운드로 rock한 느낌이 더해진 '게릴라(Guerrilla)'의 '플래그 버전(Flag Ver.)' 그리고 '아웃트로 : 리버티(Outro : Liberty)'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돼 에이티즈의 또 새로운 명반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일본 미니 3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의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인 '패러다임(Paradigm)'으로 밝혀져 눈길을 모은 가운데, 잠깐 공개된 짧은 음원만으로도 귀를 매료시키는 Whistle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며 벌써부터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타이틀곡 '패러다임'은 어딘가 분명히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던 억압들과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맞이하겠다는 에이티즈의 외침을 담은 곡.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해 이번에도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의 일본 미니 3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30일 0시에 발매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