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클'X프립 랜턴캠핑, 온·오프라인 콜라보 강연 개최

입력 2022-11-23 12: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차클'X프립 랜턴캠핑, 온·오프라인 콜라보 강연 개최

JTBC '차이나는 클라스'와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이 올 연말 특별한 콜라보 강연 프로그램을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2월 16일 상암동 중앙일보 빌딩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강연 프로그램은 JTBC '차이나는 클라스'의 대표 강연자와 제작진이 선정한 인기 강연자들이 프립 '랜턴캠핑' 참가자들과 직접 만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다. 프립의 오리지널 강연 프로그램 '랜턴캠핑'은 올해만 약 4,500명이 참여하며 성장 방법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MZ세대 대표 강연 커뮤니티로 성장해왔다.

이번 특별 콜라보 강연에서는 '차이나는 클라스'가 추천하는 각 분야별 명사 강연자들이 "자기발견, 나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대한민국 1호 전시해설가 △김찬용 도슨트의 <미술 경험 이야기>, '차이나는 클라스' 고정 출연자이자 월간 잉여의 △최서윤 편집장의 <기회를 열어주는 글쓰기>, 롯데마트의 와인숍 보틀벙커를 총괄하는 △강혜원 상무의 <와인 이야기>, '차이나는 클라스'의 대표 강연자이자 미술사학자인 △양정무 교수의 <위로가 되는 예술: 두 명의 반고흐>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강연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오프라인 강연 현장에는 선착순 2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강연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와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온라인 참가자는 전용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강연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강연 참가 등록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를 제작하는 정선일 JTBC교양팩추얼본부 교양팀장은 "차클 제작진이 자기다움을 고민하는 MZ 세대를 위해 맞춤형 명품 강연을 준비했다"면서 "그동안 랜턴 캠핑에서 만나지 못했던 특별한 강연진과 함께 연말에 뜻 깊은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립 조재형 리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강연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와 함께 콜라보 강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차클의 명강연자들과 프립 랜턴캠핑의 크루들이 만나 올해가 가기 전 진짜 '나다움'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기획전 페이지 : https://www.frip.co.kr/products/157596)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