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먹자GO' 원조 소식가 김국진, 데뷔 32년 만에 첫 먹방 도전

입력 2022-11-22 10:40

방송 : 11월 22일(화)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1월 22일(화) 밤 10시 30분

'먹자GO' 원조 소식가 김국진, 데뷔 32년 만에 첫 먹방 도전

김국진이 먹방에 도전한다.

22일(화) 첫 방송되는 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이하 '먹자GO')에서는 살기 위해 먹는 '완소남(완전 소식남)'과 먹기 위해 사는 '미대남(미식남·대식남)'이 뭉쳐 경기도 가평군으로 먹투어를 떠난다.

가평의 유명 맛집인 솥뚜껑 닭볶음탕 집에 도착한 멤버들은 닭볶음탕 비주얼에 환호하며 감탄한다. 특히 김준현은 닭볶음탕 속 닭 날개를 이용해 완벽한 발골쇼를 선보이며 "(입안에서 깨끗하게) 뼈만 나올 때 원초적인 쾌락을 느낀다"고 말한다. 이에 김국진은 "이게 쾌락이라고?"라고 말하며 이해하지 못하는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곧 김준현에게 발골 스킬을 전수받은 김국진은 예상외로 생애 첫 닭고기 발골에 완벽하게 성공하며 현장을 떠들썩하게 만든다. 김국진은 주머니에 손을 꽂는 거만한 자세를 취하며 "이렇게 뜯는 거 하고 통째로 넣는 거 하고 다르네"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가평에서 또 다른 메뉴인 잣두부를 마주한 이대호는 "돈 내고 두부를 시켜본 게 처음" "된장찌개 두부는 안 먹는다. 그냥 보기 좋게 하기 위해 넣는 건 줄 알았다"이라며 놀라운 반전 식성을 공개한다. 생애 처음 두부를 먹어본다는 그는 "원래 두부가 이런 맛인가"라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국진의 먹방 도전과 이대호의 반전 식성은 22일(화) 밤 10시 30분 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먹자GO' 내일(22일) 첫 방송! 정종욱PD 관전포인트 공개 '먹자GO' 이대호 "한 끼 식비 100만원↑, 먹방으로 전국 맛집 제패" '먹자GO' 김국진 "58년 동안 소식, 아점으로 김밥 3알 먹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