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타 탄생' 홍아람과의 듀엣에 진심인 데프콘 VS 김필!

입력 2022-11-16 09: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타 탄생' 홍아람과의 듀엣에 진심인 데프콘 VS 김필!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에 태연을 잇는 새로운 인재가 등장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는 '공대 여신' 홍아람, '글로벌 갓벽남' 레오, '노래하는 패션왕' a.몬트, '4세대 치명돌' 시연, '코리안 록스피릿' 영숙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그중에서도 '공대 여신' 홍아람은 어떤 노래도 가능한 절대음감의 소유자로 즉석에서 다른 참가자의 노래에 화음을 넣어 스타 메이커 성시경의 인정을 받는다. 특히 본 무대에서는 태연의 'U R'를 선곡해 맑은 음색으로 노래를 시작, 첫 소절부터 스타 메이커들을 매료시킨다.

음색, 가창력, 표현력까지 완벽한 홍아람의 무대에 스타 메이커들은 물론 관객들도 뜨거운 호응을 보내 과연 그는 몇 점을 기록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초원이 보였다"는 낭만주의자 정재형의 극찬에 이어 "피처링 부탁이 보였다"는 홍아람의 피처링 16마디를 욕심내는 현실주의자 데프콘의 심사평이 웃음을 유발한다.

성시경은 김필과 홍아람의 듀엣을 상상하며 "작살낼 수 있을 거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둘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해 데프콘과 김필의 치열한 영업이 시작된다. 이에 고민에 빠진 홍아람은 과연 누구를 선택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독설 장인' 성시경도 만약 홍아람이 실존한다면 "전 계약할 것 같다"며 극찬을 보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반면, 글로벌 모델이자 액션 배우 세계관을 가진 레오는 반전 노래 실력으로 동공을 확장시킨다. 레오는 김필이 커버한 적이 있는 디어클라우드 '얼음요새'로 스타 탄생 성공에 도전, 폭발적인 고음과 폭풍 애드리브로 실력을 과시해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쟁쟁한 실력자들과 함께하는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은 오늘(16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스타 탄생' a.몬트, BTS 지민 닮은 비주얼+잔망미까지 겸비! '스타 탄생' 임나영·박효준·영지·스테파니, 부캐로 인생 리셋 도전 '스타 탄생' 장길용, 138별로 1 대 1 데스 매치 최종 승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