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이브 첫 日 그룹' 앤팀, 데뷔 앞두고 콘셉트 공개

입력 2022-11-13 13: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
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이 데뷔 앨범의 콘셉트 비주얼을 13일 추가 공개했다.

하이브레이블즈재팬 소속 &TEAM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퍼스트 하울링 : 미)의 두 번째 콘셉트인 'JUVENILE' 버전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ISOLATED' 버전이 고립된 세계의 소년들을 그렸다면 두 번째 콘셉트 'JUVENILE'은 세상에 대한 기대와 불안이 공존하는 소년기의 흔들리는 감정을 담았다. &TEAM은 짙은 안개가 내려앉은 숲에서 모습을 드러냈고, 대자연의 푸르름과 멤버들의 소년미가 만나 싱그러움이 극대화됐다. 특히 초원에 모여 서로 기대 누운 사진에서는 9명이 하나로 연결된 끈끈한 유대감이 느껴진다.
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
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TEAM(앤팀)

아홉 멤버는 찢어진 청바지, 후디와 체크 남방 등 거칠고 다듬어지지 않은 그런지룩으로 불안함 속에서도 기대를 거는 소년들의 첫 여정을 표현했다. 일부 멤버의 얼굴에 난 상처에서는 어떤 고난도 개의치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생명력을 엿볼 수 있다.

&TEAM은 지난 이틀간 113종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풍성한 볼거리로 전 세계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겼다. 이들은 하이브의 한국과 일본 노하우를 집대성한 그룹답게 매 콘텐츠마다 훌륭한 비주얼과 완성도를 뽐냈다. 일본의 대표 아침 프로그램 후지TV '메자마시TV', 니혼TV 'ZIP!' 등은 지난 8일 공개된 &TEAM의 데뷔 트레일러를 집중 보도했고, 니혼TV는 팀의 이름을 건 단독 예능 '&TEAM 학원'을 론칭했다. 이처럼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EAM은 일본에서 데뷔하는 글로벌 그룹으로 오는 12월 7일 첫 앨범 'First Howling : ME'를 발매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