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채수빈-최민호, '환승연애' 패러디한 '환승짝꿍'서 열연

입력 2022-11-12 10:02

방송: 11월 12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1월 12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채수빈-최민호, '환승연애' 패러디한 '환승짝꿍'서 열연

채수빈과 최민호가 콩트 열연을 펼친다.

1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드라마 '더 패뷸러스'의 주인공인 채수빈과 최민호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촬영 에피소드는 물론 콩트에서 열연을 펼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채수빈과 최민호가 열연을 펼친 콩트는 '환승연애'를 패러디한 '환승짝꿍'. 특히 두 사람은 드라마 '더 패뷸러스'에서 헤어진 연인이지만 친한 친구로 지내고 있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콩트에 과몰입하게 만든다. 이어 전 짝꿍에 관한 미련 가득한 '나의 X 짝꿍 소개'부터 신개념(?) 환승 장치를 이용한 게임 등 기존 '환승연애'를 유쾌하게 패러디한 장면을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짝꿍을 바꿀 수 있는 환승의 기회가 주어지자 환승 신청자들이 대거 등장해 예측할 수 없는 우정 노선이 그려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이에 최종 매칭이 될 짝꿍이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포기를 모르는 남자' 최민호는 열정만 넘치는 반전 허당 매력을 선보이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해 활약상을 기대케 한다.

채수빈, 최민호와 형님들의 얽히고설킨 심리변화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부를 콩트 '환승짝꿍'은 1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