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열일'하는 권율,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입력 2022-11-04 10:08 수정 2022-11-04 10: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줄서는식당 권율줄서는식당 권율
배우 권율이 차기작을 확정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4일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권율은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을 최근 확정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시골 마초 오형사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추적극. 앞서 오형사 역의 나인우를 비롯해 김지은의 출연이 알려진 바 있다. 여기에 권율이 합류하며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낸다.

권율은 올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뛰고 있다. 2022년에만 영화 '경관의 피', 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시즌2',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멘탈코치제갈길'까지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달 tvN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의 MC를 맡으며 연기와 예능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섰다. 이처럼 '열일' 중인 권율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차기작으로 확정하며 행보를 이어간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공동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편성은 미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