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환승연애2' 김태이, 알고 보니 이효리와 소속사 식구

입력 2022-11-02 14: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환승연애2' 김태이'환승연애2' 김태이
'환승연애2' 김태이'환승연애2' 김태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로 얼굴을 알린 출연자 김태이가 알고 보니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식구였다.


한 연예 관계자는 2일 JTBC엔터뉴스에 "김태이가 배우, MC, 엔터테이너 등을 관리하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아티스트"라고 귀띔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이효리, 댄서 아이키, 모델 한혜진 등이 소속돼 있다.

김태이는 '환승연애2'에서 직업 소개 당시 의류 브랜드 에디터 겸 바리스타라고 소개했던 바 있다. 과거 드라마 '병원선'에 출연하며 배우로 대중과 만났던 상황. 그의 당시 모습이 회자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소속사가 있는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졌는데 확인 결과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다. 앞으로의 연예계 활동에도 관심이 쏠린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8일 20회로 끝났다. 김태이는 대학생 박나언과 최종 커플이 됐다. 상대를 배려하는 자상한 모습에 재치까지 갖춘 달달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티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