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명수, 개인 사정으로 '라디오쇼' 불참

입력 2022-10-31 15: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명수, 개인 사정으로 '라디오쇼' 불참
방송인 박명수가 라디오 방송에 불참했다.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DJ 박명수는 31일 방송에 불참, 빈자리를 김종현 KBS 아나운서가 채웠다.

김종현 아나운서는 "박명수 씨가 오늘 개인 사정으로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라디오쇼' 측은 당초 녹음 방송도 염두 했지만, 국가적 애도 기간인 만큼 김종현 아나운서가 스페셜 DJ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김종현 아나운서는 "주말에 있었던 안타까운 사고 때문에 심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한 시간 동안 서로 위로를 할 수 있는 음악,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게스트들의 출연도 대거 취소됐다. '라디오쇼'에는 1일 김태진, 2일 가비·조나단, 3일 정은지가 출연하려 했지만 게스트 없이 방송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발생한 압사 참사 여파다. 31일까지 사망자 154명, 부상자 149명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오는 5일 자정까지를 국가 애도 기간으로 정했고, 영화·방송·가요 등 연예계는 예능 등 프로그램 결방을 비롯해 콘서트 및 예정됐던 각종 행사를 취소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