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현빈·손예진, 2세는 호랑이띠 아들 "12월 출산"

입력 2022-10-28 10: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현빈 손예진 웨딩화보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연내 부모가 된다.


현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28일 "현빈, 손예진 부부의 2세는 아들이다. 12월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2세가 호랑이띠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연내 출산일지 내년 초(입춘 전까지 출산하면 호랑이띠) 출산인지 궁금증을 불러모았던 상황. 12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만큼 10월 말인 현재 임신 8개월 막바지 혹은 9개월 초에 접어든 것으로 추측된다.

손예진은 지난 6월 자신의 SNS에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 정말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지 못했다. 우리만큼이나 이 소식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변 분들에게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이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직접 팬들에게 임신 사실을 전했다.

1982년생 동갑내기인 현빈, 손예진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인 지난해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공개 열애 1년 2개월 만인 지난 3월 31일 결혼에 골인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