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 신곡부터 히트곡 비하인드 풀어내

입력 2022-10-28 09:44

방송 : 10월 29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0월 29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 신곡부터 히트곡 비하인드 풀어내

(여자)아이들이 히트곡 작업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은 그룹 (여자)아이들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들은 톡톡 튀는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은 국내 음원차트를 휩쓴 히트곡 작업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중에서도 신곡 '누드(Nxde)'는 "단어가 선정적이라며 회사에서 반대가 심했지만, PPT까지 만들어 설득력을 높였다"라고 말한 것. 이뿐만 아니라 소연은 '덤디덤디'를 타이틀곡으로 내기 위해 "망하면 내가 책임지겠다"라고 말한 일화부터 '톰보이(TOMBOY)' 등의 비하인드까지 공개한다.

또한 직접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하는 소연은 "외국인 멤버가 많아 특이하게 나오는 발음이 있어 그 부분을 살리려고 노력한다"라고 말하는 한편, 자신만의 멤버별 파트 분배 노하우를 밝히기도 한다.

이 밖에도 (여자)아이들은 2교시 '아는 골든벨'에서 넘치는 의욕을 자랑하며 상상하지 못한 발언과 오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신곡 '누드(Nxde)' 무대를 선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완전체로 출연한 (여자)아이들과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9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 강호동과 '빅 매치' '아형' 산다라박 "파퀴아오와 필리핀 뜨면 경찰들 에스코트" '아는 형님' 파퀴아오의 8체급 석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