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 강호동과 '빅 매치'

입력 2022-10-22 10:38 수정 2022-10-22 10:43

방송: 10월 22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2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 강호동과 '빅 매치'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가 강호동과 대결을 벌인다.

2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살아있는 레전드 복서 매니 파퀴아오가 출연한다. 과거 필리핀에서 활동하며 파퀴아오와 인연을 맺은 산다라박,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체육 스타 이훈, 윤형빈, 위아이 김요한도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파퀴아오는 교실 문을 열고 등장하자마자 "여기 통이 누구야?"라며 강호동을 도발해 기 싸움을 펼친다. 등장만으로 형님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파퀴아오는 복싱 사상 최초로 8체급을 석권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틈틈이 귀여운(?) 반전 예능감을 보여주며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는 형님'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 강호동과 '빅 매치'

이어 파퀴아오는 '생활 체육 복싱 챔피언' 윤형빈과 섀도복싱을 응용한 대결로 녹슬지 않은 펀치 실력을 자랑한다. 형님들과 이훈, 윤형빈, 산다라박, 김요한은 매니 파퀴아오의 묵직한 주먹에서 나오는 파워와 빠른 스피드를 바로 앞에서 목도하자 할 말을 잃을 만큼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2교시에서 파퀴아오와 형님들, 이훈, 윤형빈, 산다라박, 김요한은 팀을 나누어 복싱을 응용한 게임을 진행한다. 그중에서도 '필리핀 복싱영웅' 매니 파퀴아오와 '천오백칠 씨름장사' 강호동의 승패를 알 수 없는 빅 매치가 성사되자 모두 시선을 고정한 채 숨죽였는데, 모두가 환호성을 자아낸 승자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세계적인 복싱 스타 매니 파퀴아오와 이훈, 윤형빈, 산다라박, 위아이 김요한 그리고 형님들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케미는 2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형' 산다라박 "파퀴아오와 필리핀 뜨면 경찰들 에스코트" '아는 형님' 파퀴아오의 8체급 석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