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드림캐쳐, 미니 7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높아진 컴백 기대감

입력 2022-10-07 09: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드림캐쳐드림캐쳐
드림캐쳐드림캐쳐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드림캐쳐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Apocalypse : Follow u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비전(VISION)'을 비롯해 '페어리테일(Fairytale)' '썸 러브(Some Love)' '이 비가 그칠 때면' 등 총 여섯 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림캐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청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드림캐쳐 미니 7집 '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는 환경이 파괴되고 있는 지구를 되돌리기 위한 이들의 간절한 설득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비전'은 전작 '메종(MAISON)'을 잇는 드림캐쳐의 신념이 담긴 곡으로 앞으로의 미래를 뜻한다. 다크 테크노 장르를 기반 삼아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져 드림캐쳐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캐쳐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는 11일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