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이티즈,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큐시트 스포일러 기대 UP

입력 2022-09-23 20: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이티즈에이티즈
에이티즈에이티즈
에이티즈(ATEEZ)가 2022 하반기 월드투어의 큐시트를 스포일러 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로고가 새겨진 포스터 한 장을 공개했다.

블랙 앤 화이트 무드의 해당 이미지는 QR코드가 삽입돼 있는데 이는 앞서 7월 발매한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게릴라 프로모션과 그 맥락을 같이한다. 앨범 세계관과 함께 일관된 티징 형식으로 팬들의 흥미를 끌어올렸다.

QR코드를 인식하면 소속사 내부 문서로 보이는 이번 투어의 서울 공연 큐시트가 뜬다. 이는 당초 23일에 공개 예정이었으나 하루 전 유출된 듯한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미지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최신 앨범 수록곡이자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무대 '뉴 월드(New World)'는 물론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선라이즈(Sunrise)'가 포함돼 있다.

특히 에이티즈가 데뷔 전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1(KQ Fellaz 1)' 시절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편지 형식으로 풀어냈던 자작곡 '프롬(From)'까지 발견한 팬들은 벌써부터 울컥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총 4개의 파트로 꾸려진 세트리스트에는 각각의 테마로 'PROPAGANDA', '여정의 이유', '마지막 전투' 등이 기재되어 있다. 문서 하단에는 상반기에 치러진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와 180도 다른 구성을 요청한다는 메모가 있어 이번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에이티즈의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은 지난 20일 티켓이 오픈된 뒤 판매처인 YES24에서 20일과 21일 일간 콘서트 예매 랭킹 1위, 주간(집계기간 9월 15~21일) 콘서트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서울 공연은 10월 29~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