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골린이 탈출' 하하, 新골프예능 '파하하' 24일 첫방

입력 2022-09-23 20: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파하하' '파하하'
가수 하하가 골린이 탈출을 선언한다.


24일 낮 12시 10분 MBN, K-STAR에서 첫 방송되는 '파하하'는 골프광 아버지와 골프꽝 아들의 동반 라운드를 위한 웃음만발 감동 프로젝트다. 같은 목표를 향해 손잡고 걸으며 함께 즐기는 부자의 필드 위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다.

하하의 최종 목표는 아버지의 오랜 꿈이었던 부자 골프 라운딩. 골프에 대한 지식도, 흥미도, 쳐본 적도 없는 하하가 오로지 아버지를 위한 마음에 100% 타의로 시작하게 된 골프 입문기로 과연 아버지의 오랜 꿈을 이뤄드릴 수 있을 지가 관전 포인트. 더불어 구력 42년의 골프광 아버지와 골프꽝 아들 하하가 보여주는 이들 부자의 동상이몽 라운딩 역시 색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이와 관련 골린이 하하의 필드행을 위해 개그맨 강재준과 정길환 프로가 뭉친다. 먼저 그의 절친이자 자칭·타칭 골프천재 강재준은 하하를 위한 생초보 맞춤형 레슨을, 프로들의 선생님 정길환 프로는 하하 부자의 골프레슨을 함께 진행하며 각종 고급 기술을 전수한다. 이외에도 매회 실력파 게스트들이 하하의 연습 상대로 총 출동해 그를 위한 조언과 함께 응원을 이어간다.

골프가 너무 싫은 하하와 아들과의 라운드가 소원인 아버지는 과연 생애 첫 동반 라운딩에 성공할 수 있을까. 그 모습이 궁금해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