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 "고향 알리기 위해 적극 참여"

입력 2022-09-23 17: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
배우 이선빈이 천안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선빈은 23일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에 참석,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 고향 홍보대사 위촉이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선빈은 "사랑하는 고향 천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굉장히 영광이다. 앞으로도 제가 열심히 활동해 천안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천안시 홍보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안시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한 이선빈은 각종 지역 축제와 문화·관광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선빈은 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작품 흥행과 함께 대세 반열에 올랐다. 지난 4월 막을 내린 '2022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ERIES, 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현지 행사에 직접 참석하며 국내를 넘어 국제 무대에서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영화 '공기살인', 오디오 무비 '리버스'를 비롯해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핑크 라이' MC로 합류,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전천후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는 현재 한창 촬영이 진행 중이다. 올 하반기 시청자와 만날 계획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이니셜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