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맛녀석' 문세윤, 김태원 튀김 주문 노하우에 "난 놈이구나"

입력 2022-09-23 15: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이 김태원의 튀김 주문 노하우에 감탄한다.


오늘(2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6회에는 원데이 푸드 트립 먹방 배틀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뚱5는 학생팀(유민상, 문세윤, 김태원)과 자매팀(김민경, 홍윤화)으로 나뉘어 인천광역시 먹방 배틀에 돌입한다.

먼저 '갓성비 맛집 투어'를 예고한 학생팀은 즉석 떡볶이 맛집을 방문해 먹방을 펼쳤다. 특히 튀김을 먹던 김태원이 "난 튀김을 주문할 때 떡볶이 소스에 꼭 묻혀달라고 한다. 그러면 떡볶이 3~4개가 같이 와 떡볶이를 안 시켜도 같이 먹을 수 있다"라고 노하우를 밝혀 "대단하다. 넌 난 놈이구나"라는 문세윤의 진심 어린 감탄을 이끌어낸다.

그런가 하면, 비행기를 안 타고 즐기는 '세계 음식 여행'을 자신한 자매팀은 그리스 음식 맛집에서 그리스의 대표 음식인 스블라키를 즐긴다. 그러던 중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올린 홍윤화가 "음식을 먹으니까 그 나라에 가고 싶다. 내가 산토리니를 가면 꼭 비키니를 입겠다"라면서 "한 번 보고 말 사람들이니까"라고 덧붙여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