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래비티, 생동감 넘치는 매력 '뉴 웨이브'

입력 2022-09-23 15: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크래비티크래비티
크래비티크래비티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크래비티는 21일과 22일 오후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 세 번째 컨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컨셉트 포토는 US 버전으로 각자의 색을 찾아 완벽하게 하나가 된 크래비티의 모습을 표현했다. 톤 다운된 핑크 조명 속 크래비티는 스케이트보더 룩을 착장하고 레트로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컬러풀한 아이템을 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포즈를 통해 긍정 에너지를 자아냈다.

COME·FIND 버전에 이어 마지막 US 버전까지 모든 컨셉트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크래비티가 전하고자 하는 '컴 파인트 어스(COME FIND US)'라는 메시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뉴 웨이브'는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앨범으로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부터 우빈이 데뷔 첫 프로듀싱에 도전한 '컬러풀(Colorful)' 등 다채로운 여섯 곡에 크래비티만의 감각을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크래비티의 미니 4집 '뉴 웨이브'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