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정성호·박슬기·김보민·양승원, 성대모사 끝판왕 특집!

입력 2022-09-23 09:53

방송 : 9월 24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9월 24일(토) 저녁 8시 50분

'아형' 정성호·박슬기·김보민·양승원, 성대모사 끝판왕 특집!

정성호, 박슬기, 김보민, 양승원이 성대모사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24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성대모사 끝판왕 특집으로 꾸려진다. 클래스가 남다른 성대모사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은 정성호, 박슬기, 김보민(쓰복만), 양승원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명불허전 성대모사는 물론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먼저 양승원은 본인이 모사했던 배우들을 대면한 일화를 풀어낸다. 배우 이경영 앞에서 그를 따라 했던 상황을 재연하며 디테일한 호흡까지 묘사해 몰입도를 상승시킨 그는 실제 성대모사를 지켜본 이경영에게 들은 아찔한 한 마디를 전해 큰 호응을 이끌어낸다.

유튜버 쓰복만으로 큰 인기를 끈 성우 김보민 또한 배우 김희애에게 성대모사로 인정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김보민은 "'밀회' '부부의 세계' 속 배우 김희애를 따라 하면서도 마음 한편으로는 괜찮은지 걱정하는 마음이 있었다"라고 밝혔는데, 하지만 이어서 배우 김희애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는 사연을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가수 박정현 성대모사 외길을 걸어온 박슬기는 "학창 시절 노래방에 가면 박정현 노래만 불렀고 박정현 모창을 처음 시작한 것도 나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한 예능에서 박정현이 '박정현 본인을 따라 하는 박슬기 성대모사'를 선보였다"라며 그 자신감이 근거 없는 게 아니라는 것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성호, 박슬기, 김보민, 양승원과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4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강호동 뜻밖의 선전에 일동 긴장한 사연? '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조선시대로 타임슬립…콩트 열연 '아는 형님' 오지헌-박휘순-김지호 미남 선발대회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