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프로미스나인, 첫 단독 콘서트 3회 전석 매진

입력 2022-09-22 09: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프로미스나인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이새롬·송하영·박지원·노지선·이서연·이채영·이나경·백지헌)이 콘서트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2 프로미스나인 콘서트 '러브 프롬.'(2022 fromis_9 concert 'LOVE FROM.')' 일반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다. 콘서트명 '러브 프롬.'은 프로미스나인이 사랑을 담아 공식 팬클럽 '플로버(flover)'를 초대하는 의미를 담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은 앨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물들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은 10월 7일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 첫 콘서트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열리는 만큼, 프로미스나인의 글로벌 인기를 짐작케 한다.

'2022 프로미스나인 콘서트 '러브 프롬.'은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3일 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