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블랙핑크, '셧 다운' 첫 무대… 美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

입력 2022-09-20 17: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가 '셧 다운(Shut Down)' 첫 라이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블랙핑크는 19일(현지시각) 방송된 ABC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바이올린 연주와 '블랙핑크 인 유어 에어리어(Blackpink In Your Area)'라는 시그니처 사운드가 울려 퍼진 가운데, 치명적인 자태로 등장했다. 이들은 고전적인 웨이브와 스탭에 트렌디한 포인트 안무를 더해 한 단계 진화한 퍼포먼스의 결정체를 보여줬다.

'셧 다운' 가사를 직관적으로 해석한 안무는 보는 재미를 더했다. 리사의 랩 부분에서 멤버들 다 함께 셀카를 찍는 듯한 재치 넘치는 포즈를 취했고, 하이라이트 시작 부분인 'vroom vroom vroom'에 맞춰 핸들을 돌리는 동작을 표현했다.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블랙핑크의 라이브 실력도 빛을 발했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래핑과 세련된 음색은 쉴 틈 없이 변환되는 '셧 다운'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잘 어우러지며 듣는 이에게 쾌감을 선사했다.

'지미 키멜 라이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블랙핑크는 다양한 미국 라디오 스케줄을 이어간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팬들에게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