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케플러, 유니버스와 신곡 'Sugar Rush' 과즙美 팡팡

입력 2022-09-18 15: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케플러케플러
그룹 케플러가 러블리한 에너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ep1er(케플러)의 신곡 'Sugar Rush (슈가 러시)' 콘셉트 포토 10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케플러는 하늘색 배경 앞에서 9인 9색의 요정미를 뽐냈다. 멤버 최유진은 청초한 무결점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 마시로는 파스텔톤 풍선을 끌어안고 카메라를 응시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휴닝바히에는 핫 핑크 롱부츠에 하트가 달린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상큼미를 발산했다.

단체 포토에서 케플러는 키치한 핑크톤 의상,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에 싱그러운 표정으로 판타지 동화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케플러가 어떤 음악과 메시지로 새 변신을 보여줄지 글로벌 리스너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해부터 독창적인 세계관과 유니크한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신곡을 발매하고 있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케플러의 'Sugar Rush'는 유니버스만의 세상 속 꿈속 요정들로 변신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