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왓챠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2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입력 2022-09-08 17: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사진=왓챠'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사진=왓챠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고 왓챠가 8일 전했다.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섹션 중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가 공식 초청된 '온 스크린'은 작년에 신설된 섹션이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는 '온 스크린' 섹션을 통해 극장 개봉작뿐만 아니라 OTT 드라마 시리즈 화제작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보다 더 다양하고 좋은 작품들을 선보인 바가 있다. 이번 제27회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가 공식 초청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한 끼 식사가 소중해진 아내를 위해 서투르지만 정성 가득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는 남편과,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강창래 작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동명 도서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배우 한석규와 김서형이 부부로 출연하여 열연을 펼칠 것을 예고한다.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을 통하여 4부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