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2' 이승윤 출연! '지메시' 지소연과 특별한 인연?

입력 2022-09-07 14: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뭉쳐야 찬다 2' 이승윤 출연! '지메시' 지소연과 특별한 인연?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뭉쳐야 찬다 2'에서 방송 최초로 축구 실력을 공개한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첫 시즌에서 30호 무명 가수로 참가해 우승을 차지한 가수 이승윤이 '뭉쳐야 찬다 2'에 찾아온다. 이승윤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이 감독으로 전격 데뷔한 '팀 박지성' 멤버로 합류한다. 특히 이승윤은 초등학생 시절 '지메시' 지소연과 함께 축구부 생활을 했던 이력을 공개할 예정.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이승윤의 축구 실력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이승윤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이기광,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남우현, 빅스 레오, 워너원 출신 김재환 등 내로라하는 연예계의 축구 실력자들이 출연한다. '뭉쳐야 찬다 2'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해버지(해외 축구의 아버지)' 박지성과 연예계를 대표하는 축구 실력자들의 조합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이승윤의 축구 실력, 그리고 '팀 박지성'과 어쩌다벤져스의 불꽃 대결은 9월 중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