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시경, 콘서트 성공적 종료… 명품 컬래버레이션의 향연

입력 2022-09-05 16: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시경 콘서트성시경 콘서트
성시경이 명품 컬래버레이션으로 콘서트의 새 장을 열었다.

3·4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성시경 With Friend 자, 오늘은'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성시경이 양희은·장필순·장혜진·한동준·김조한·하림·나윤권·정승환 등 내로라하는 가요계 선후배들과 함께했다. 성시경 유튜브 채널 콘텐츠 '노래'를 통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었던 주역들로 채워졌다.

이날 성시경은 '처음' '너의 모든 순간'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아름다운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한동준·장혜진·나윤권과 보컬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하림은 하모니카 연주로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다.


또한 성시경은 정승환·김조한·장필순과의 명곡 메들리로 큰 여운을 남겼다. 감미로운 발라드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댄스곡들의 무대도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와 더불어 센스 넘치는 솔직한 토크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이처럼 이번 콘서트는 레전드 가수들이 대거 출격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으로 완벽하게 마무리됐다.

성시경은 현재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유튜브 활동을 진행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