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만찢남' 차은우,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출연 확정

입력 2022-09-05 11: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차은우차은우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출연을 확정했다.


10월 첫 촬영을 앞둔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참신한 콘셉트와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독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차은우가 주인공 진서원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은우가 맡은 진서원은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하게 된 캐릭터다. 그는 훈훈한 외모와 냉철한 카리스마 뒤에 슬픈 트라우마를 감추고 있지만, 뜻밖의 만남을 계기로 변화를 겪는 인물이다. 드라마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한 차은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특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드라마 제작 소식이 알려진 후 커뮤니티와 SNS에서 주인공 가상 캐스팅이 화제가 됐던 만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차은우의 등장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드라마 '모범택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를 성공시킨 제작사 그룹에이트가 차은우와 재회해 눈길을 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판타지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