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정재 "'오징어게임2' 게임 결정, 시나리오 쓰기 시작"

입력 2022-09-03 12: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뉴스라인' 이정재'뉴스라인' 이정재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2'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는 지난 2일 방송된 KBS 1TV '뉴스라인' 라인 초대석 코너에 참석했다.

이날 이정재는 '오징어게임' 시즌2와 관련한 소식을 전했다. "최근 1~2주 전에 들었는데 어떤 게임이 몇 개 나올 것인지, 게임 안에서 어떤 중요 인물들이 게임을 할 것인지 다 결정돼 본격적으로 (황동혁 감독이)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했다. 시즌2가 시즌1보다 더 잘 된다는 확신은 할 수 없지만 더 좋은 콘텐트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정재가 연출한 첫 영화 '헌트'는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에 대해 이정재는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관객 여러분이 재밌어하는 모습, 의미 있게 본 분들의 후기를 보며 큰 힘을 얻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 작품을 만든 계기와 관련, "관객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작은 부분이 뭘까 고민했다. 우리가 왜 서로 화합해야 할 시기에 싸우고 있을까, 갈등하고 있을까 생각했다. 그런 걸 이야기하면 공감할 수 있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었다. 그 지점을 영화에 담고자 했다"라고 설명, 추가 연출 계획은 아직 없다고 했다. 욕심보다 어떤 이야기를 해보고 싶다는 간절함이 먼저인 것 같다는 이유를 덧붙였다. 뚜렷한 소신이 돋보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