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춘MT', 박보검·박서준·지창욱의 체험 예능 현장

입력 2022-08-31 08: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청춘MT' 스틸. 사진=티빙'청춘MT' 스틸. 사진=티빙
대세 배우들의 체험 예능 현장이 31일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에서 청춘 배우들의 유쾌 발랄한 MT 현장이 담긴 미리 보기 스틸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역들이 놀이공원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MT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작품과 관계없이 한데 섞인 청춘 배우들의 기분 좋은 미소가 흐뭇함을 자아낸다.

먼저 환한 미소와 함께 어울리고 있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황인엽, 김보윤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함께 누군가를 바라보며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팀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눈이 부시도록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풋풋함을 뽐내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최성은에 이어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과 안보현은 브로맨스를 자랑하고 있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딛고 조금씩 예능에 적응하고 있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혜원, 김보윤부터 여유로운 태도로 등장한 '구르미 그린 달빛' 팀 김유정, 진영, 곽동연, 채수빈의 모습도 시선을 잡아당긴다. 무엇보다 '하이텐션'을 예고한 '이태원 클라쓰' 팀 권나라, 이주영의 귀여운 표정과 함께 공을 꺼내 든 채 어리둥절한 표정을 한 류경수의 모습이 기대감을 유발한다.

'청춘MT'는 오는 9월 9일 첫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