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 세고 더 강력…'정직한 후보2' 유쾌함 폭발 티저 공개

입력 2022-08-23 2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더 세고 더 강력…'정직한 후보2' 유쾌함 폭발 티저 공개
'정직한 후보2'가 유쾌함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2(장유정 감독)'가 티저 예고편을 첫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쌍으로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경력자 라미란과 신입 '진실의 주둥이' 김무열의 정체를 공개하며 전작을 뛰어넘는 웃음 스케일을 향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 국회의원, 현재는 서울 시장 선거에서 떨어진 후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이 다시 한번 재기의 기회를 잡고, 기적적으로 강원도 도지사에 당선되지만 그의 비서 '박희철'과 함께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예상치 못한 혼돈을 예고해 영화를 향한 궁금증을 키운다.

또한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주둥이 군단의 예사롭지 않은 코믹 케미스트리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원조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뿐만 아니라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믿고 보는 연기 내공과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무장한 주둥이 군단은 전작보다 더 강력한 웃음 폭격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는 9월 28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