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브, 완벽한 비주얼 합… 6인 6색 청춘 케미

입력 2022-08-19 17: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브아이브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완벽한 비주얼 합을 선보였다.

아이브는 16일부터 18일 오후 공식 SNS에 새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네 번째 컨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안유진은 사랑스러운 핫핑크 의상을 착장하고 팬심을 겨냥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강렬한 레드빛 공간에서 순백의 원피스와 올림머리칼로 스타일링해 청순섹시한 무드를 풍겼다.

가을은 블루가 돋보이는 레이서 복장과 포인트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해 쿨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서는 발랄한 노란색과 양 갈래로 높이 땋은 머리칼을 찰떡으로 소화하며 당당하고 힙한 무드를 선사했다.


레이는 그린과 함께 산뜻하고 청순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리즈는 하늘색의 순수한 이미지로 설렘을 자극했다. 이로써 아이브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컨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자기애'를 기반으로 자신감 넘치는 사랑의 태도를 주문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이다.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