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카카오, 5인조 보이그룹 고막소년단 론칭

입력 2022-08-17 17: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고막소년단고막소년단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7일 '9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을 통해 5인조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막소년단은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K팝의 열기를 이어 글로벌 전역을 휩쓸겠다는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결성한 고막소년단은 5명의 멤버 모두 라이브부터 퍼포먼스·작사·작곡에 이르기까지 실력파들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은 데뷔 전임에도 이미 프로 못지않은 노련미로 중무장, 이미 다수의 자작곡은 물론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경험이 있을 정도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리얼리티 예능 '고막소년단'으로 데뷔 도전기를 밀착해 담아내며, 이들의 치열한 연습 과정부터 프로필 촬영·음원 제작·녹음 등 데뷔 전 단계를 팬들과 공유한다.

연출을 맡은 박혜진 PD는 "멤버들이 여러분 앞에 설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멤버들의 비주얼과 실력·매력은 물론, 음악과 팬들을 향한 진심까지 모두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