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케빈 오 "'아내' 공효진,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

입력 2022-08-17 16: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효진 케빈오공효진 케빈오
배우 공효진(41)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가수 케빈 오(31)가 "그녀는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케빈 오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며 "그녀는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다. 곧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받고 있는 여배우와 함께하게 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있는 곳에서 식을 올린다"고 했다.

또 케빈 오는 "인생과 음악에 있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려 한다. 우리 서로가 최고의 삶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달라"고 덧붙였다.

지난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인 공효진과 케빈 오는 10월 미국 뉴욕에서 스몰웨딩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

케빈 오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7' 우승자로 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는 5위에 올랐다. 이후로도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공효진은 차기작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