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채정안, 키이스트와 재계약‥김동욱과 한솥밥 유지

입력 2022-08-17 10: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채정안채정안
배우 채정안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다시 한번 동행을 이어간다.


키이스트는 17일 "드라마와 OTT 등 다방면의 작품과 넘치는 끼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으로 떠오른 채정안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이어진 인연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채정안은 SBS 드라마 '딴따라', JTBC '맨투맨', KBS 2TV '슈츠', JTBC '월간 집'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는가 하면, 티빙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는 작품 속 결정적인 키를 쥔 역할로 특별 출연을 했다. 과거 가수 경험을 살려 드라마의 OST까지 직접 가창하는 등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서 주체적이고 성실한 베테랑 형사 강진아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처음으로 형사 캐릭터에 도전했다. 사건의 진실을 쫓아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회가 거듭될수록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가는 면모를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MBC '놀면 뭐하니?-WSG워너비' 프로젝트에서 제시카 알바로 출연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과 솔직함, 거침없는 예능감과 허당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채정안이 재계약을 체결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는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유해진, 이동휘, 정은채, 조보아, 황인엽 등이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이자 콘텐트 제작사로도 활약 중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