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빅마우스'·'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통합 콘텐트 랭킹 1·2위

입력 2022-08-16 08: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BC '빅마우스' 스틸MBC '빅마우스' 스틸
MBC 금토극 '빅마우스'와 ENA 수목극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8월 2주 차(8월 6일~8월 12일) 통합 콘텐트 랭킹 1, 2위를 차지했다고 OTT 통합검색 및 콘텐트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6일 전했다.

'빅마우스'는 지난 8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제친 이후, 통합 콘텐트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된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로,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스틸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스틸
2위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차지했다.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신입 변호사우영우가 사건들을 해결하며 성장하는 휴먼 법정 드라마이다. 한 계단 하락한 순위지만 여전히 14%대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둬 결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카터', 4위는 ENA 토요극 '신병 PART1', 5위는 영화 '헌트'가 올랐다.

영화 '범죄도시2',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프레이', 영화 '명량', JTBC 토일극 '모범형사2', 영화 '헤어질 결심'이 차례로 6위부터 10위에 자리했다.

주간 콘텐트 랭킹은 약 10만 건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해 산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