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파원 25시' 이찬원 '직구템'으로 본방사수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8-15 13:53

방송 : 15일(월)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5일(월) 저녁 8시 50분

'톡파원 25시' 이찬원 '직구템'으로 본방사수 SNS 이벤트 진행!

'톡파원 25시'가 MC 이찬원이 태국 방콕에서 직접 사 온 선물을 경품으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5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는 MC 이찬원이 태국 방콕 출장 톡파원으로 등장해 태국 랜선여행을 소개한다.

방콕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가장 핫 한 쇼핑몰, 럭셔리 크루즈 투어 등이 소개되는 가운데, 이찬원이 직접 사 온 물건들을 함께 나누는 직구 코너도 준비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찬원은 출연자들을 위한 고가의 기념품을 준비했고, MC 김숙은 기념품을 받고 춤까지 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이찬원이 구해온 직구 아이템을 증정하는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15일) 저녁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의 본방송을 시청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송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JTBC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필수 해시태그, 이벤트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JTB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톡파원 25시'는 해외 거주 중인 교민, 유학생 등으로 구성된 '톡(TALK)'파원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영상을 화상 앱으로 함께 보며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늘(15일) 저녁 8시 50분 방송.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톡파원 25시' 이찬원, 생애 첫 해외 여행지 태국 매력에 흠뻑! '톡파원' 첫 해외여행 떠난 이찬원, 입국신고서에 남긴 직업이? '톡파원 25시' 포스터 공개! 해외로, 국내로 '업그레이드' 나선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