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녕하신가영,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참여

입력 2022-08-09 16: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녕하신가영안녕하신가영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tvN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두 번째 O.S.T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가 오늘(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 선율 위 안녕하신가영 특유의 나긋한 보컬이 어우러져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곡은 디에이드의 안다은이 작사에 참여해여 솔직 담백한 가사를 써내렸다. 여기에 다비치·임창정·엠씨더맥스 등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한경수와 이도형(AUG)이 합심해 극의 상쾌한 바람을 불어넣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최근 디지털 싱글 '나의 매일에게'를 발매하고 방송·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은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네가 좋아' 등 섬세하고 다정한 가사와 고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음악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