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보검·박서준·지창욱 한 자리에…티빙 '청춘MT'

입력 2022-08-09 08: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청춘MT' 포스터. 사진=티빙'청춘MT' 포스터. 사진=티빙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이 예능 '청춘MT'의 포스터를 9일 공개했다.

'청춘MT'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예능 콘텐트다.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뚜렷한 세계관을 구축했던 김성윤 PD가 기획한 예능 콘텐츠로 그와 함께 시공간을 초월하는 유니버스를 만들어간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과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 그리고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연합 MT의 멤버로 참여한 것.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연합 MT에 참여한 청춘 배우들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양각색 개성이 녹아든 편안한 옷차림으로 푸르른 풀밭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배우들의 미소에서는 청량함이 느껴진다.

제작진은 “시종일관 낯을 가린다고 걱정하던 배우들이 처음 만난 이후부터 MT 마지막 날까지 어떻게 친해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으실 것 같다”며 “배우들이 뿜어내는 발랄한 기운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춘MT'는 오는 9월 9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