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희재, 김수희와 서혜진 사단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

입력 2022-08-05 20: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김수희 김희재(왼쪽부터)김수희 김희재(왼쪽부터)
가수 김수희, 김희재가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손잡고 선보이는 추석특집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한다.


오는 9월 방송될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주도한 서혜진 전 TV CHOSUN 본부장과 황인영 전 TV CHOSUN 예능 국장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콘텐트 제작 스튜디오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힘을 합쳐 제작하는 세대 대통합 초대형 빅쇼다. 대한민국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신, 구를 넘나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22명이 총출동, 트롯 페스티벌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릴 22명 트로트 스타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로트 황제' 설운도와 '트로트 요정' 전유진에 이어 '트로트 여왕' 김수희와 '치명 트롯돌' 김희재가 출연을 알리며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MBN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우리들의 트로트'를 통해 보고 싶은 가수 이름을 댓글로 달아 올리는 댓글 이벤트에는 전국 트로트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관심을 증명했다. 팬들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뛰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부터 나훈아 심수봉 장윤정 등 정통 트로트 스타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이름을 거론하며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우리들의 트로트' 총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우리 국민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한 트롯 명곡들의 연대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를 만드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가수분들이 함께해주셔서 제작진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이다. 2022년 최고의 감동과 흥을 선사할 '우리들의 트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MBN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