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제이홉, 10일 '별밤' 나들이…90분 함께

입력 2022-08-04 17: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탄소년단 제이홉, 10일 '별밤' 나들이…90분 함께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이번엔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10일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에 출연, 무려 90분 간 청취자들과 만난다.

'별밤' 측에 따르면 제이홉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에 대해 소개하는 것은 물론, 앨범 준비 과정과 상자 밖으로 나가기 전의 심정을 노래한 곡인 'MORE' '= (Equal Sign)' 'STOP(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등 '별밤'DJ 김이나 작사가와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롤라팔루자'의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선보인 무대의 후일담도 털어놓는다. 메탈리카, 그린데이, 두아 리파, 머신 건 켈리 등이 참여한 올해 롤라팔루자에서 특별 무대를 가진 제이홉의 소회를 들어볼 수 있을 전망.

또 솔로 활동 소감과 함께 즐겨 듣는 노래 등 제이홉의 음악적 취향,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귀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