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정현·문정희·진서연 '리미트' 31일로 개봉일 변경

입력 2022-08-03 17: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정현·문정희·진서연 '리미트' 31일로 개봉일 변경
이정현의 연기변신을 예고한 '리미트'가 개봉일을 31일로 변경했다.

영화 '리미트(이승준 감독)' 측에 따르면 당초 17일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31일로 개봉일을 변경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

'반도', '군함도' 등의 굵직한 작품을 선보인 이정현은 "그저 멋있는 경찰이 아닌, 현실감 있는 설정들이 너무 재미있어서 선택하게 됐다"며 처음 시나리오를 읽는 순간 경찰이자 엄마로서 강한 집념을 지닌 '소은'이라는 캐릭터에 매료되었다고 전했다.

현실감 있는 캐릭터를 구현하기 위해서 진심으로 리얼한 연기를 선보여야 한다고 생각했던 이정현은 극 중 험난한 총격전부터 카 체이싱, 맨몸 액션 등 고난도의 액션 신들을 대역 없이 직접 나서서 소화해냈다. 산 위에서 구르는 장면은 완벽한 컷이 나올 때까지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이정현은 '리미트'를 통해 한 아이의 엄마이자 범인을 쫓는 형사 '소은' 캐릭터로 고난이도의 액션신을 직접 소화하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이승준 감독은 "(이정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소은'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동물적으로 나오는 모습들에 매 회차 놀라웠다"고 극찬했다.

이정현은 '리미트'에 대해 "이전에 본 적 없던 여성 주연의 한국형 범죄 스릴러"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낸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