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시 달리는 '외계+인' 1부, 6일 경기권 무대인사 출격

입력 2022-08-03 16: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다시 달리는 '외계+인' 1부, 6일 경기권 무대인사 출격

아쉬운 개봉 2주 차를 뒤로 하고 3주 차 다시 관객을 만난다.

영화 '외계+인(최동훈 감독)' 1부 팀이 개봉 3주 차 주말인 6일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돈다.

'외계+인' 1부는 인간의 몸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기 위해 631년 전으로 가게 된 가드와 이안이 얼치기 도사 무륵, 그리고 신선들과 함께 외계인에 맞서 모든 것의 열쇠인 신검을 차지하려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시 달리는 '외계+인' 1부, 6일 경기권 무대인사 출격


개봉 초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 포문을 연 '외계+인' 1부 팀은 6일 개봉 3주 차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최동훈 감독부터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조우진이 참석해 영화에 열띤 성원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 날 '외계+인' 1부 주역들은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을 시작으로 CGV 수원, CGV 광교, 메가박스 분당, CGV 판교를 찾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코로나19) 확진 여파로 2주 차 무대인사를 건너 뛰어야 했던 만큼 3주 차 더 밝고 건강한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